관리 메뉴

우리가 서로의 의지이길

150507 방탄소년단, 'I NEED U' 대기실을 보여쥬! 본문

네이버 스타캐스트/빅히트

150507 방탄소년단, 'I NEED U' 대기실을 보여쥬!

Mi Casa 2021. 2. 27. 01:49

방탄소년단의 'I NEED U' 컴백 무대 잘 보셨나요? 오랜만의 컴백인데, 첫방 비하인드가 없으면 서운하겠죠? 그래서 준비했습니다! 방탄소년단의 시끌벅적, 총체적 난국, 너의 4차원이 보여 스타일의 대기실 비하인드 사진을 지금 공개합니다. 

 

뷔 "내 의상의 포인트를 생각 중이다”

 

지민 "반바지라는 걸 강조해야 하는데..."

 

슈가 "오빤.. 화려한 티셔츠가 포인트야~"

 

설명 없인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사진을 남긴 방탄소년단! 사실은 멤버들에게 의상의 포인트를 알려달라는 부탁을 한 건데... 결과물이 이렇게 나올 줄 정말 몰랐어요. 

 

진&제이홉&랩몬스터 "우린 각선미소년단!"

 

무대 의상은 반바지가 포인트!(라고 멤버들이 뽑아줬습니다) 반바지를 살려주는 건 매끈한 다리라며, 한껏 각선미를 자랑합니다. 하지만 막내 정국이의 사진에서 난관에 봉착했는데요... 음... 너무 심오해서 설명을 포기했습니다. (정국 군, 설명 좀 해줘요;;)

 

정국 "제가 생각하는 의상의 포인트를 맞춰보세요"

 

['I NEED U' 대기실을 보여쥬!] 

 

 

'흥탄소년단'의 무대를 앞두고 준비 중입니다. 아~ 이제야 제대로 된 음악 방송 대기실 같습니다. 큼지막한 이름표를 차고 리허설을 하러 내려갑니다. 

 

완벽한 무대를 위해 모니터링은 필수! 대기실로 돌아오자마자 땀 닦을 겨를도 없이 모니터링을 합니다.

 

정국 "너의 함성 소리가 들려~"

 

이제서야 땀을 닦고, 각자 차분하게 앉아서 모니터링을 합니다. 제이홉은 멤버들의 동선을 한번 더 설명해 주고~ 실수한 부분은 없는지 하나하나 챙깁니다. (역시 정팀장님!)

 

 

이제 타이틀곡인 'I NEED U'의 무대를 할 차례입니다. 웃고있지만 긴장감이 느껴진다!

 

 

[내 사진 내가 따라하기! 같은 포즈, 다른 느낌!]

 

방탄소년단이 애정하는 설정샷 놀이! 오늘도 주제를 던져보았습니다. 일명, '같은 포즈, 다른 느낌!' <화양연화 pt.1>에 담긴 자켓 이미지를 따라하는 미션인데요, 역시 우릴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. 

 

슈가 "무기력 포즈라면 자신 있다"

 

제이홉 "거울만 있다면 문제 없지"

 

정국 "19살.. 고민이 많을 나이지. 아~ 두통"

 

지민은 정국과 함께 유채꽃밭 사진을 재연하고 싶었는데... 보이시나요? 저 뒤에 숙면을 취하고 있는 정국이가?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나홀로 포즈를 취했습니다.

 

지민 "정국아, 형 외롭다”

 

진과 랩몬스터는 본인 사진 보다 지민-정국 유닛컷이 더 좋다며 이 사진을 따라했습니다. 졸지에 대표컷을 뺏겨버린 지민은 잽싸게 다른 사진을 흉내냅니다.

 

랩몬스터&진 "유채꽃 CG 깔아주면 안돼요?"

 

지민 "이 포즈로 바꿀래요!"

 

뷔는 정국과의 유닛컷이 제일 마음에 들었다는데요, 막내는 아직도 숙면 중;; 오늘의 '고유 대타' 랩몬스터가 정국을 대신해줬습니다.

 

뷔 "형, 뒷목 잡은 거 아니에요~"

 

몸 쓰는 걸 어색해 하는 형 라인에게 'I NEED U'의 느낌을 몸으로 표현해 달라고 했습니다:)

 

슈가&랩몬스터 "우울, 불안 그리고.... 피곤?"

 

진 "아니쥬는 애절함이죠"

 

그렇다면 방탄소년단이 제일 좋아하는 안무는 무엇일까요? 멤버들이 몸소 보여주는 움짤과 함께 오늘 오후 5시, 네이버 모바일 연예판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! 지나친 깜찍함을 자랑하는 보너스컷, 아미들 오늘 5시 놓치지 말아요! 

 

글/사진=빅히트 엔터테인먼트

※본 컨텐츠는 소속사가 제작, 제공합니다.

 

 

출처:

entertain.naver.com/read?oid=420&aid=0000002176

Comments